오랜만에 서울 갈 일이 있어~ 우등고속버스를 타고 싶었지만

시간 상 일반고속버스를 탔어요~

한참 노래를 들으면서 갔더니 핸드폰 배터리가 없다고 뜨더라고요~

항상 보조 배터리를 가지고 다니는 터라 가방에서 꺼내려 했는데...

오잉?? 앞자석에 충전기 모양이 그려져 있네요 ㅎㅎㅎ

혹시나 싶어 USB를 꽂았더니 충전이 되네요~~

 

 

오랜만에 버스 탔는데 이런것도 있고 좋은데요~

내려올때는 우등 고속버스를 탔는데....없어요~~T.T 아쉽네요~

고속버스의 USB 충전 케이블 단자는 모든 차량에 적용돼 있지 않다고 하네요~

 

 

Posted by 깔깔바이러스 :